Fixed 배너 디스코드 카카오톡 상담연결

커뮤니티

29.[수강혜택] 디스코드 바로 가기

디스코드 바로 가기 링크

28.[공지] 홈페이지 화면이 이상해 보일 때

Shift + F5 를 누르시면 새로 고침 되면서 정상적으로 보입니다!

27.[결제 및 환불] [쿠폰] 결제 시 쿠폰이 사라졌을 때

결제를 하시던 중 다양한 이유로 결제를 취소 하셨다가


재 결제 시도 할 때 쿠폰이 사라지는 경우 (쿠폰 다시 받기 하지 마시고)


정확히 16분 뒤 다시 시도 하시면 됩니다!


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면 채널톡 / 1:1 문의 남겨주세요!


26.[동영상 플레이어] 모바일 재생 시 반응이 없을 때
모바일에서 영상이 재생이 안될 경우 (크롬 재생 시)

네이버 웹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!

25.[결제 및 환불] 환불 방법

마이페이지로 이동 하시면 하단에 환불신청 탭이 있습니다!

24.[수강혜택]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(쿠폰은 어디서 받나요?)

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!

 

https://cgbump.com/htmlpage.php?no=34

23.[수강혜택]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!

 

https://cgbump.com/htmlpage.php?no=34

22.[수료증] 수료증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?

'나의 강의실' 로 가시면 휴강하기 버튼 우측에 있습니다.

21.[결제 및 환불] 환불규정

웹사이트 하단에 환불규정 참고 해주세요.

20.[수강관련] 강의 자료는 어디서 다운 받나요?

나의 강의실 -> 해당 강의명 클릭 -> 아이콘 클릭 하시면 됩니다.

 

2022-11-30 02 07 08.png

19.[동영상 플레이어] 포멧(새 데스크탑 구매)을 해서 기기 초기화가 필요 합니다.

기기 리셋은 운영상 6개월에 1회 가능합니다.


불가피하게 그전에 포멧을 하시게 되면 등록된 기기의 리셋이 필요합니다.

1:1 게시판에 문의주세요.

18.[수강관련] 등록된 기기 초기화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씨지범프 한 계정당 등록 가능한 기기수는 PC 와 Mobile/타블렛 상관 없이 총 2대 입니다.

 

강의 재생 시 자동으로 기기 등록이 됩니다. (신중하게 등록 하세요.)


기기 리셋은 6개월에 1회 가능합니다. 1:1 게시판에 요청 주세요.

17.[동영상 플레이어] 가장 많은 오류 코드 [오류코드 : 8673, 8464, 4102]

강의 재생 시 오류코드 8673, 8464, 4102는 기기대수가 초과됐을 때 발생하는 오류코드 입니다.


씨지범프 한 계정당 등록 가능한 기기수는 PC 와 Mobile/타블렛 상관없이 총 2대 입니다.

 

기기 리셋은 6개월에 1회 가능합니다. 1:1 게시판에 요청 주세요.


16.[동영상 플레이어] 가장 많은 오류 코드 [오류 코드 : 1002]


86b0aa0dc6916397efc84ba3af046437.png


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


Chrome Remote Desktop 삭제

또는

  • Steam(게임런쳐), Gamebar.exe (게임바), Geforce Experience 
  • 삭제

 

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의 확장 프로그램에도


원격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!

 

꼭 확인해 보세요!!

15.[동영상 플레이어] 수강 중 안내에 없는 오류 코드가 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오류코드가 뜬 화면을 캡쳐해서 1:1 게시판에 올려주세요, 빠르게 대응 해드리겠습니다.

 

1 2...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