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27.[결제 및 환불] [쿠폰] 결제 시 쿠폰이 사라졌을 때
-
결제를 하시던 중 다양한 이유로 결제를 취소 하셨다가
재 결제 시도 할 때 쿠폰이 사라지는 경우 (쿠폰 다시 받기 하지 마시고)
정확히 16분 뒤 다시 시도 하시면 됩니다!
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면 채널톡 / 1:1 문의 남겨주세요!
-
26.[동영상 플레이어] 모바일 재생 시 반응이 없을 때
-
모바일에서 영상이 재생이 안될 경우 (크롬 재생 시)
네이버 웹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!
-
25.[결제 및 환불] 환불 방법
-
마이페이지로 이동 하시면 하단에 환불신청 탭이 있습니다!
-
24.[수강혜택]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(쿠폰은 어디서 받나요?)
-
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!
https://cgbump.com/htmlpage.php?no=34
-
23.[수강혜택]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?
-
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!
https://cgbump.com/htmlpage.php?no=34
-
22.[수료증] 수료증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?
-
'나의 강의실' 로 가시면 휴강하기 버튼 우측에 있습니다.
-
21.[결제 및 환불] 환불규정
-
웹사이트 하단에 환불규정 참고 해주세요.
-
20.[수강관련] 강의 자료는 어디서 다운 받나요?
-
나의 강의실 -> 해당 강의명 클릭 -> 아이콘 클릭 하시면 됩니다.
-
19.[동영상 플레이어] 포멧(새 데스크탑 구매)을 해서 기기 초기화가 필요 합니다.
-
기기 리셋은 운영상 6개월에 1회 가능합니다.
불가피하게 그전에 포멧을 하시게 되면 등록된 기기의 리셋이 필요합니다.
1:1 게시판에 문의주세요.
-
18.[수강관련] 등록된 기기 초기화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
씨지범프 한 계정당 등록 가능한 기기수는 PC 와 Mobile/타블렛 상관 없이 총 2대 입니다.
강의 재생 시 자동으로 기기 등록이 됩니다. (신중하게 등록 하세요.)
기기 리셋은 6개월에 1회 가능합니다. 1:1 게시판에 요청 주세요.
-
17.[동영상 플레이어] 가장 많은 오류 코드 [오류코드 : 8673, 8464, 4102]
-
강의 재생 시 오류코드 8673, 8464, 4102는 기기대수가 초과됐을 때 발생하는 오류코드 입니다.
씨지범프 한 계정당 등록 가능한 기기수는 PC 와 Mobile/타블렛 상관없이 총 2대 입니다.
기기 리셋은 6개월에 1회 가능합니다. 1:1 게시판에 요청 주세요.
-
16.[동영상 플레이어] 가장 많은 오류 코드 [오류 코드 : 1002]
-
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
Chrome Remote Desktop 삭제
또는
-
Steam(게임런쳐), Gamebar.exe (게임바), Geforce Experience
- 삭제
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의 확장 프로그램에도
원격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!
꼭 확인해 보세요!!
-
15.[동영상 플레이어] 수강 중 안내에 없는 오류 코드가 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오류코드가 뜬 화면을 캡쳐해서 1:1 게시판에 올려주세요, 빠르게 대응 해드리겠습니다.
-
14.[동영상 플레이어] 동영상플레이어 (kollus player) 는 어떻게 설치 하나요?
-
PC에서 최초 강의 수강 시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오면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설치가 가능합니다.
설치가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이용하는 브라우저에 맞게 프로그램 설치를 부탁드립니다.
▶ 플레이어 설치 페이지 바로가기
[모바일/타블렛]
모바일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통해 'Kollus player' 검색 & 설치가 가능합니다.
[Mac/Ipad]
App 스토에서 kollus player 검색 & 설치가 가능합니다.
-
13.[수강혜택] 학생/대학생 할인이 있나요?
-
10% 상시 할인 가능합니다. 단, 다른 이벤트와 중복은 불가능 합니다.
'학생증'을 첨부 하셔서
1:1 상담 게시판에 글 남겨 주세요.
(학과, 학번, 성명 제외하고 마스킹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