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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[동영상 플레이어] 모바일 재생 시 반응이 없을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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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에서 영상이 재생이 안될 경우 (크롬 재생 시)
네이버 웹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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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[동영상 플레이어] 포멧(새 데스크탑 구매)을 해서 기기 초기화가 필요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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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기 리셋은 운영상 6개월에 1회 가능합니다.
불가피하게 그전에 포멧을 하시게 되면 등록된 기기의 리셋이 필요합니다.
1:1 게시판에 문의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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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[동영상 플레이어] 가장 많은 오류 코드 [오류코드 : 8673, 8464, 41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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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 재생 시 오류코드 8673, 8464, 4102는 기기대수가 초과됐을 때 발생하는 오류코드 입니다.
씨지범프 한 계정당 등록 가능한 기기수는 PC 와 Mobile/타블렛 상관없이 총 2대 입니다.
기기 리셋은 6개월에 1회 가능합니다. 1:1 게시판에 요청 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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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[동영상 플레이어] 가장 많은 오류 코드 [오류 코드 : 100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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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
Chrome Remote Desktop 삭제
또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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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(게임런쳐), Gamebar.exe (게임바), Geforce Experience
- 삭제
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의 확장 프로그램에도
원격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!
꼭 확인해 보세요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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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[동영상 플레이어] 수강 중 안내에 없는 오류 코드가 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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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류코드가 뜬 화면을 캡쳐해서 1:1 게시판에 올려주세요, 빠르게 대응 해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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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[동영상 플레이어] 동영상플레이어 (kollus player) 는 어떻게 설치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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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C에서 최초 강의 수강 시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오면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설치가 가능합니다.
설치가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이용하는 브라우저에 맞게 프로그램 설치를 부탁드립니다.
▶ 플레이어 설치 페이지 바로가기
[모바일/타블렛]
모바일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통해 'Kollus player' 검색 & 설치가 가능합니다.
[Mac/Ipad]
App 스토에서 kollus player 검색 & 설치가 가능합니다.